카테고리 없음

집을 찾기 전에 이 조언을 읽어보십시오.

마우스암묵 2020. 6. 2. 21:36


집을 찾기 전에 이 조언을 읽어보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안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 무엇을 알고 있을까? 이들은 결국 부동산 시장 붕괴를 지켜본 바로 그 전문가들이다.


당신이 정말 믿을 수 있는 부동산 관련 조언을 읽어보아라.




부동산 매입과 협상할 때는 항상 온건한 접근법을 사용해야 한다.


많은 구매자들이 정말 낮은 가격을 제시하려고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접근방식은 당신이 원하는 부동산을 얻지 못할 것이다.


변호사나 부동산 업자가 협상을 맡도록 허용하기는 하지만, 이런 종류의 일에 경험이 많기 때문에, 자신이 기대하는 것에 대해 단언하는 것은 좋다.




각 대리인은 특별한 경우에 전직 거래처와 연락하여 관계를 유지해야 한다.


그들이 너와의 좋은 경험을 상기시키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당신이 카드나 편지에 서명할 때, 또는 심지어 전화 통화할 때, 그들에게 당신이 추천서에 근거하여 일하는 방법에 대해 상기시켜주고, 그들이 친구들에게 당신의 사업을 추천한다면 그것을 좋아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집을 사겠다고 제안했지만 판매자가 그것을 거절했다면, 낙담하지 마라.


판매자는 여전히 거래를 성사시킬 방법을 찾을지도 모른다.


판매자는 당신이 원하는 일부 수리를 제안하거나 마감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




부동산 사냥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가 무엇인지에 대해 열린 마음을 가져라.


당신의 위시리스트에 있는 모든 기능이 있는 집을 찾는 것은 재정적으로 불가능할 수도 있지만, 당신은 아마도 몇 가지 것들을 살 여유가 있을 것이다.


완벽한 지역에서 완벽한 집을 찾을 수 없다면, 적절한 지역에서 찾거나 완벽한 지역에서 적당한 집을 찾으십시오.




거래를 할 때 고려하지 않은 마감 비용이 있을 경우를 대비하여 집을 사기 전에 여분의 돈을 따로 떼어 놓으십시오.


구매자들은 일반적으로 계약금, 대출자에게 지불하는 포인트, 그리고 그들이 보증된 후에 모든 부동산 세금을 합산하여 그들의 마감 비용을 계산한다.


많은 경우에, 종가에는 개선 채권, 학교 세금, 그리고 그 분야에 특화된 다른 모든 항목들이 포함될 것이다.




부동산으로 좋은 투자를 하고 싶을 때는 보수와 리모델링을 고려해 보자.


재산의 가치가 올라가기 때문에 투입한 돈에 대한 즉각적인 수익률로 이득을 보게 될 것이다.


때때로, 그 가치는 당신이 투자한 것보다 훨씬 더 높을 것이다!



묻고 싶은 질문 목록을 만들어 부동산 중개인을 인터뷰할 때 가져간다.


질문의 내용은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모든 측면을 포함해야 한다.


당신이 포함시키고 싶은 것은 그들이 특정 기간 동안 팔았던 주택의 수와 당신이 염려하는 지리적 위치 내에 있었던 주택의 수를 묻는 것이다.


훌륭한 요원은 당신의 모든 질문에 대답할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에서 읽은 모든 "전문가 조언"을 잘 들어라.


이들의 지혜가 대규모 부동산 시장 붕괴를 막지 못한 것은 분명했다.


그들이 모든 것을 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에게서 떨어져 있는 것을 확실히 하라.


그러므로 여기서 배운 것을 사용하여 시장보다 한 발 앞서 나가고 항상 부동산에 대한 최상의 거래를 찾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