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 조언을 사용하여 평판 관리

마우스암묵 2020. 6. 2. 21:35


이 조언을 사용하여 평판 관리



평판관리 주제에 대해 궁금하십니까? 더 큰 회사에 조언을 구하는 데 관심이 있으십니까? 평판을 유지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는 것이 최선이다.


여기 여러분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에서 평판에 대해 생각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몇 가지 아이디어가 있다.




당신의 고객들을 따라가는 것은 성공을 위해 필수적이다.


만약 당신의 사업이 크다면 이것은 훨씬 더 중요하다.


고객들은 그들이 당신에게 개인적으로 중요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자동화된 시스템은 후속 조치를 위해 사용될 수 있다.


수행하는 동안 서비스와 상품에 대한 피드백을 받으십시오.




좋은 범죄는 부정적인 내용을 다루는 데 도움이 된다.


긍정적인 피드백과 반응을 많이 받고 있다면 부정적인 피드백은 다시 돌아올 것이다.


오래된 부정적인 내용이 검색 페이지의 맨 아래로 사라지도록 컨텐츠가 항상 새로워졌는지 확인하십시오.




웹 상에서 아주 개성 있는 사람인지 확인해라.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올리는 것은 팬들과 정기적으로 소통하지 않으면 가치가 없다.


방문자가 소셜 미디어에서 질문을 할 경우, 가능한 한 빨리 대답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확신할 수 없는 문제가 제기되면, 여러분이 그들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한다는 것을 그 사람에게 알려라.


그러면 여러분은 해결책을 가지고 곧 그들에게 돌아올 것이다.




불행한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당신이 고객의 나쁜 경험을 좋은 것으로 바꿀 수 있을 때, 당신의 고객은 당신의 보살핌을 고마워할 것이다.


만약 그 정보가 온라인에서 이용 가능하다면, 그것은 당신이 상황을 바로잡을 용의가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들의 청중을 증가시킨다.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다른 잠재 고객들도 고객이 행복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모두 앞으로 사업을 위해 당신에게 전화할 가능성이 더 많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주시하십시오.


고객들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질문을 하거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글을 올릴 때 답변을 기대한다.


당장 대응하는 것이 좋다.


만약 당신이 2시간 이내에 그렇게 할 수 있다면, 그것은 더 좋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다른 것들로부터 돋보이도록 도울 것이다.




항상 비즈니스에 대해 계속 배우십시오.


이렇게 하면, 당신은 항상 고객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줄 수 있을 것이다.


뉴스를 읽거나 구글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온라인 상태에 주의하십시오.


당신의 회사가 온라인에서 나쁜 검색 결과를 얻었는지 아니면 나쁜 평가를 받았는지 판단하기 어렵다.


정기적으로 귀사를 검색하여 언급된 내용을 확인하고 부정확한 정보를 삭제하는 조치를 취하십시오.


이것을 한 달에 한두 번 해라.




개인적인 승진이나 거래는 항상 사적인 문제로 유지되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고객에게 특별한 거래를 한다는 사실을 공표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한 가지 피해야 할 것은 고객 불만 사항을 고치기 위해 여러분이 하고 있는 일들을 게시하고 사람들이 무료한 것을 원하기 때문에 더 많은 불평을 받는 것이다.




온라인 평판을 유지하는 것에 대해 이제 기분이 좋아졌는가? 평판관리가 있으면 경쟁에서 앞서 나갈 수 있다.


비즈니스가 성장함에 따라 계속해서 명성을 쌓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