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건강을 유지하고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

마우스암묵 2020. 6. 2. 21:34


건강을 유지하고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우리의 체력 목표가 도달하기 어렵거나 불가능할 것이라고 추측한다.


하지만, 건강해지는 것이 반드시 불가능한 도전일 필요는 없다! 약간의 생활방식의 변화와 약간의 동기부여만 있으면 되고, 여러분은 좋은 신체 건강이라는 목표에 쉽게 도달할 수 있답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운동 루틴을 찾아서 선택하라.


그러면 당신은 계속 할 수 있다.


자신이 좋아하는 운동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실제로 운동할 수 있는 기회에 흥분하게 된다.




너만의 정원을 가꾸어라.


많은 사람들은 정원을 시작하는 것이 꽤 많은 일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예를 들어, 정원은 파종, 파종, 그리고 많은 쪼그려 앉는 것을 필요로 한다.


정원 가꾸기는 사람들이 신체적인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집에서 할 수 있는 많은 것 중 하나이다.




역기를 들어올릴 때, 더 가벼운 역기를 많이 사용하는 것이 더 무거운 역기를 가진 몇 명의 역기를 사용하는 것보다 근육량을 늘리는 데 훨씬 더 효과적이다.


지구력은 리프팅의 필수적인 측면이며, 이를 간과해서는 안 된다.


많은 큰 생명체들이 이 전략을 따르고 있고, 그것은 그들에게 효과가 있다.




자전거로 80~110rpm의 페달을 밟는 것은 좋은 속도다.


더 빨리 타지만 관절에 무리가 덜 간다.


10초 안에 무릎이 얼마나 자주 오는지 세어 RPM을 결정하라.


그러면 단순히 그 숫자를 6배 더하면 된다.


80에서 110rpm은 사이클링할 때 쏘아야 할 범위다.




운동 기계를 사용할 때는 항상 시트 또는 등받이 쿠션을 눌러 패드를 테스트하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패딩 밑에 있는 나무를 쉽게 알아볼 수 없어야 하고, 가능하면 다른 기계를 선택해야 한다.


적당한 패딩을 제공하지 않는 기계는 운동하는 동안 매우 불편할 수 있다.




호흡법에 대해 배우면 더 오랜 시간 동안 운동을 할 수 있을 것이다.


크런치와 윗몸일으키기 중에는 어깨를 들썩이면서 숨을 내쉬어라.


깊은 숨을 내쉬는 것은 수축할 때마다 당신의 압근을 더 강하게 만들어준다.




만약 여러분이 강한 건강 프로그램을 시작하려고 한다면, 킥복싱을 생각해보라.


킥복싱을 시도하고, 막 큰 운동을 끝냈다는 것을 알고 땀에 흠뻑 젖지 않는 사람은 많지 않다.


너는 칼로리를 소모하고 힘을 얻을 것이다.




운동을 할 거면 운동이나 운동이라고 부르지 마라.


그런 말을 사용하면 의욕이 떨어질 수 있다.


여러분이 운동에 대해 말할 때, 여러분이 실제로 무엇을 하고 있을 지, 달리기나 자전거 타기가 더 흥미롭다고 언급하라.




더 건강해지기 위해 노력할 때, 개인 트레이너에게 미리 돈을 지불하십시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모든 운동 시간이 끝난 후 트레이너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보다 운동을 계속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이것은 세션들이 이미 비용을 지불하고 있고 반복적인 비용이나 청구서가 당신의 머리 위에 걸려 있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이 투자한 돈에서 가치를 추출하기 위해 그 세션에 참석할 가능성이 더 높다.




어떤 것도 쉽게 얻어지는 것은 없지만, 열심히 일하는 것이 결국 반드시 성과를 낼 것이라는 것을 알아라.


외모를 개선하는 것 외에도, 건강해지는 것은 당신을 더 건강하게 만든다.


몸매를 가꾸고 그런 식으로 지내면 생활이 훨씬 편해진다.